볼륨감 있는 외모를 위해...큐오필 선택 시 확인할 사항
볼륨감 있는 외모를 위해...큐오필 선택 시 확인할 사항
  • 서지원 기자
  • 승인 2018.03.20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서지원 기자] 외모가 경쟁력이 되는 시대, 많은 현대인들이 외모 콤플렉스로 고민에 빠지고 있고 한살이라도 어려 보이는 동안 열풍은 식을 줄 모른다.                               

동안 외모를 위해 메이크업부터 헤어스타일까지 바꿔 보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급격한 다이어트, 노화 현상 등으로 볼륨감을 잃은 얼굴로 인해 좀처럼 꾸며보지만 본래 나이 보다 더 들어 보이고 생기 없는 얼굴로 보인다는 고민을 토로하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이에 얼굴을 볼륨을 채워주기 위해 쁘띠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날이 갈수록 늘고 있다.

동안 외모를 위한 쁘띠 시술 중 필러는 시술 과정이 비교적 간단하고 별도의 회복 기간이 거의 없어 일상생활에 큰 지장을 주지 않는 다는 점에서 항상 시간에 쫓기는 바쁜 현대인들의 니즈에 부합 되는 선호도가 높은 시술이다.

다만 기존 필러가 볼륨감이 크지 않고 유지 기간이 6개월에서 1년으로 다소 짧아 재시술을 자주 받아야 한다는 단점을 가지고 있었다. 지방이식 또한 몸에서 거부 반응이 나타나지 않는다는 장점을 가진 반면에 체형에 따라 효과가 다르고 회복기간 또한 필러보다 상대적으로 길다는 단점이 지적되어 온 것도 사실이다.

이러한 한계를 보완한 시술인 큐오필은 PRP(Platelet-Rich-Plasma, 혈소판 다량 함유 혈장)과 히알루론산 필러 티슈필이 복합된 시술로 본인의 혈액에서 채취한 혈액 내 성장인자가 셀 사이에 견고하게 생착돼 보다 튼튼한 구조를 갖게 해 지속기간 및 볼륨감을 높인 시술로 얼굴에 입체감과 생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시술로 주목을 받고 있다.

부산 더제스필의원 백진영 원장은 “큐오필 같은 풀페이스 필러는 대용량이 얼굴에 주입되는 만큼 다양한 부분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결정을 해야 한다“며 “과도한 양을 주입하게 되면 뭉침이나 붓기, 통증 등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고 자칫 시술과정에서 혈관 내로 들어갈 경우 괴사 등 부작용 또한 일으킬 수 있기에 경험과 노하우가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친 후 시술을 받아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어 "정품이 아니거나 저급한 필러를 사용할 경우 부작용 확률도 높아질 수 있어 정품 인증 및 사용 확인을 꼭 하는 것이 만족도 높은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