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혼수가전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
미세먼지 공기청정기, 혼수가전 업계의 새로운 트렌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1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결혼 성수기인 봄이 다가오며 혼수를 마련하기 위한 예비부부들의 움직임이 분주하다. 최근 결혼 세대들이 혼수 비용을 아끼지 않는 추세를 보이고 있어 관련 업체들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이어지고 있다.

혼수 품목을 마련하기 위한 예산 중 단연 큰 비율을 차지하는 것은 가전제품이다. 실용성만을 따졌던 이전과 달리 혼수가전을 준비하는 젊은 세대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에 따라 한때 '세컨드 가전'으로 취급받던 헬스가전의 구매 비율이 눈에 띄게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선택에는 미래에 태어날 자녀 역시 주요 요소로 작용한다.

헬스가전 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대기오염 이슈를 타고 급격하게 매출이 성장하고 있는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다. 혼수가전은 한 번 구매하면 장기간 사용하게 되며 실내에서 차지하는 면적이 크기 때문에 구매에 신중을 기하게 된다. 이러한 특성 탓에 성능과 디자인 모두 차별화된 프리미엄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가전제품 매장을 찾은 A씨는 "가족의 건강을 생각한 선택인 만큼 다소 고가이더라도 성능이 뛰어난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러한 예비부부들의 선호에 따라 뛰어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내세운 수입 미세먼지 공기청정기가 인기 혼수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다.

프리미엄 미세먼지 공기청정기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나노드론은 까다로운 절차를 통과하여 국내외 저명 연구기관들의 다양한 인증내역을 보유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패브릭 필터를 대신하여 특수합금으로 제작된 정전기 필터와 이중 탄소 필터를 장착해 독보적 기술력을 자랑한다. 기존에 없던 기술력만큼이나 디자인 역시 독특하다. 165cm 원통형 디자인에 12가지 색상의 다양한 컬러가 집 안 어느 곳에 비치해도 감각적으로 어우러진다.

한편 나노드론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는 청담 플래그쉽스토어, 온라인몰, 전국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롯데렌탈 묘미를 통해 렌탈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