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인천가구단지 삼익가구 나무공방 감각적 디자인의 신혼 원목가구 선보여
김포인천가구단지 삼익가구 나무공방 감각적 디자인의 신혼 원목가구 선보여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1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이하면서 가구 브랜드마다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일산 서인천가구단지 삼익가구 나무공방은 총 4개 층으로 이루어진 대형가구매장으로 신혼 혼수가구로 적합한 감각적 디자인의 친환경 원목가구와 모던스타일 가구를 주로 판매하고 있다.

내구성이 좋고 오래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원목가구는 신혼 혼수가구와 입주가구로 선호도가 높으며 소재와 컬러의 조화롭게 이루어져 유니크함으로 원목가구의 디자인이 돋보이고 있다. 또한 실용성 있는 수납공간을 갖춘 패밀리침대, 평상형원목침대, 모션베드 등의 신혼침대가 인기가 높으며 다양한 스타일의 원목침대 프레임도 전시하고 있다.

특히 가구 구입 동선을 최소화하기 위해 각 층마다 삼익가구, 명품갤러리, 친환경원목가구, 주니어가구 등의 가구를 컨셉 별로 전시하고 있어 다양한 스타일의 가구를 비교 구매할 수 있다.

삼익가구 나무공방은 가죽과 패브릭의 장점으로 오염물을 물만으로 지울수 있고 스크래치에 강한 아쿠아클린쇼파와 리클라이너쇼파, 원목식탁, 가죽쇼파, 장롱, 침대, 화장대, 수납장 등 제품들을 다수 전시하고 있다. 모던가구와 원목가구로 구성된 신혼 혼수패키지 상품은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과 디자인의 가구들로 구성되어 있고 주문 제작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2인 소가구부터 4인 이상 중대형 가구까지 유행을 타거나 질리지 않는 디자인의 가구들 위주로 구성하고 있다"며 "블라인드, 커튼, 침구류까지 전시 판매하고 있어 원스톱으로 홈스타일링을 해결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