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퇴직 후 평생직업 추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 신청하세요
에듀윌, 퇴직 후 평생직업 추천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무료 신청하세요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어려운 공인중개사 이론의 이해를 돕는 기초용어집을 개발하고, 오는 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무료로 배포중이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도전하는 인구가 늘어남에 따라, 교재 또한 매일 신청이 조기 마감되고 있다.

공인중개사가 각광을 받고 있는 이유는 갱신 없는 평생 자격증이기 때문이다. 정년을 채워도 50~60대에 불과한데, 100세 시대를 살아가려면 그 이후의 직업이 필요하다.

중년층의 지원은 물론 20~30대 젊은층의 공인중개사 응시도 증가하며 은퇴 후 유망 직업으로 많은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실제 합격생들은 “여러 법에서 비슷한 용어가 많이 나오는데 개념을 비교하며 공부하는 것이 필요하다”, “기본 용어를 미리 정리했으면 문제풀이에서 이해도가 높았을 것” 등 후기를 남기며 합격 요인으로 용어 개념정리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이에 제공되는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은 수험생들이 반드시 알아야 하는 기초용어로 구성된 과목별 핵심용어 599개가 수록돼 기초 개념을 확장할 수 있는 교재다. 최근 5개년 기출 개념을 분석해 반드시 출제되는 핵심용어만 엄선해 수록했다. 또 같은 용어, 같은 개념이라도 과목별 중요도는 모두 다르다. 그렇기 때문에 에듀윌 기초용어집은 방대한 공인중개사 용어를 과목별로 정리해 수험생들이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게 만들었다.

수험생들이 생소하고 낯설게 느끼는 단어를 반복적으로 회독 학습할 수 있도록 빈칸 채우기 등의 보조장치를 수록한 점도 주요 특징으로 꼽힌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지난 2016년에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현재 전국 12개의 공인중개사 학원을 모두 본사 직영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기도 하다. 서울 대방학원을 비롯해 노원, 천호, 종로와 부산 서면, 해운대, 인천 부평, 경기 수원, 부천, 성남, 평촌, 대전 지역에 운영 중이며, 철저한 관리를 통해 프랜차이즈 학원 대비 수험생의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