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스한 봄철, 입맛 사로잡는 흑돼지 요리!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키친로브‘
따스한 봄철, 입맛 사로잡는 흑돼지 요리!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키친로브‘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제주 성산봉은 커다란 사발모양의 평평한 분화구가 섬 전체에 걸쳐 있다. 3면이 깎아지른 듯한 해식애를 이루며, 분화구 위는 99개의 바위 봉우리가 빙 둘러 서있어 그 모습이 마치 거대한 성과 같다 하여 성산이라 하며, 해돋이가 유명해 일명 일출봉이라고 한다.

본래는 육지와 떨어진 섬이었으나 너비 500m 정도의 사주가 1.5km에 걸쳐 발달해 일출봉과 제주특별자치도를 이어 놓았다. 매표소에서 전망대까지는 걸어서 약 25분 정도 소요되며,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해돋이 광경은 예로부터 영주(瀛州)10경의 하나로 현재까지도 제주도 여행코스 중 빼놓을 수 없는 장소다.

이처럼 우리나라 남쪽에 위치한 제주도는 성산일출봉과 섭지코지, 용눈이오름, 쇠소깍 등 볼거리가 많아 사계절 내내 관광객들이 찾는 지역이다.

한편 제주 성산일출봉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맛집 방문은 빼 놓을 수 없는 데, 자연 경관과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성산일출봉 맛집 ‘키친로브’가 있다.

키친로브는 파티쉐 출신 쉐프가 운영하는 브런치 카페로 흑돼지폭찹, 제주바당커리, 흑돼지 수제 버거, 치아바타, 치킨화이타 등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제주요리를 세계맥주 및 원두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키친로브 관계자는 "키친로브의 모든 요리 재료인 패티, 빵, 음료 등 각종 재료를 전부 직접 만들어 제공한다"며 "성산일출봉의 천연 자연경관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이색 요리로 관광객들이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