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토픽 TOPIK 한국어능력시험 교재 “영역별 학습유형 완벽 지원”
에듀윌, 토픽 TOPIK 한국어능력시험 교재 “영역별 학습유형 완벽 지원”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오는 4월 제57회 한국어능력시험 TOPIK이 시행될 예정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토픽 교재 시리즈가 함께 눈길을 끌고 있다.

토픽1, 2 및 토픽2 쓰기 교재로 나누어 출간돼 수험생들은 자신의 목표 점수에 따라 선택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이 교재는 영역별 기초기술과 기출 유형을 완벽 분석해 단기간에 고등급을 취득하기 용이하며, 듣기 영역의 경우 CD와 MP3를 함께 제공, 편의성을 살렸다.

토픽1 교재는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을 정리, 영역별 유형별 문제풀이 비법을 제공해 한국어 듣기, 읽기 문제풀이 능력을 기르고 싶은 수험생 및 유형을 철저히 정리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최적화 됐다.

토픽 2 교재는 영역별, 유형별 문제풀이 포인트를 체크할 뿐만 아니라 쓰기영역을 특화 구성해 쓰기 영역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험생들에게 적합하다. 토픽2 쓰기 교재는 쓰기 영역의 기초 기술 및 한국어 교사의 예시답안 첨삭을 제공하기 때문에 쓰기 영역의 가산점, 감점 요인 등 철저히 학습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좋다.

특히 주요 어휘, 주제별 어휘, 관용구, 속담 등이 수록된 ‘휴대용 어휘&문법 플러스 북’도 부록으로 제공돼 편리하게 암기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 중인 종합교육기업이다.

정부기관상 9관왕을 차지해 업계에서 주목을 받아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다.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