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청역맛집 돼순이네왕족발, 신풍역 본점서 안정적 창업 가능
영등포구청역맛집 돼순이네왕족발, 신풍역 본점서 안정적 창업 가능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외식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지만 고민과 준비 없이 창업을 시작하는 경우 본전도 못 건지고 사업을 접는 경우 또한 많이 늘고 있다. 이는 기본적으로 외식창업에 뛰어들기에 앞서 기본적인 준비조차 없이 뛰어들기에 발생하는 일 중 하나이다.

운영방식이나 노하우 없이 외식창업을 꿈꾸는 이들이 많기에 ‘돼순이네왕족발’ 신근식 대표는 자신이 갖고 있는 맛의 비결과 운영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고 밝혔다.

족발집창업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대표적인 야식, 배달 메뉴로도 인기가 높으며 4계절 내내 찾는 메뉴로 안정적인 창업아이템으로 알려진 만큼, 운영 노하우와 맛의 비결을 배울 수 있다면 수익이 높은 창업아이템이기도 하다.

신 대표가 운영하고 있는 ‘돼순이네왕족발’은 영등포구청역맛집으로, 주민들 외식이나 야식 그리고 주변 회사의 회식장소로도 알려진 곳이다.

‘돼순이네왕족발’ 신근식 대표는 “맛, 가격, 서비스의 3박자를 모두 갖춰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과일쟁반국수와 순대국을 서비스로 제공하여 푸짐한 상차림을 통해 아쉬움 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이어 “신 메뉴를 개발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족발집 창업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서 운영 노하우를 포함하여 맛의 비결까지도 족발집 창업을 꿈꾼다면 지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