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EURO유로홈’, 가죽쇼파 특가전 실시
일산가구단지 ‘EURO유로홈’, 가죽쇼파 특가전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5 1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주운정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 입주 기념 전시품 특별가 판매도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세련되고 감각적인 가구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제안하는 일산쇼파 전문점 ‘EURO유로홈’은 내달 입주를 시작하는 파주운정 롯데캐슬 파크타운 2차 입주를 기념해 가죽쇼파 특가전을 실시한다. 또 전시, 판매하고 있는 가죽쇼파 제품에 대해 해당 입주자들에게 별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4월과 5월에 입주예정 계획이 잡혀있는 삼송 이편한세상시티 1차와 김포 사우 아이파크, 김포 이편한세상 2차 및 지난달 입주를 시작한 운양동 KCC 2차 입주자들에게도 동일한 이번 가죽쇼파 특가전 혜택이 적용된다.

일산가구단지 1문에 위치한 ‘EURO유로홈’은 접근성이 좋은 지리적 위치와 더불어 퀄리티 높은 자재와 천연가죽 면피만을 사용하여 소파를 제작하는 것을 원칙으로 질리지 않으면서도 트렌드에 민감한 제품들을 발 빠르게 선보여 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본사가 직접 운영하는 공장에서 생산되는 양질의 제품을 제공하며, 고객 취향에 맞춘 주문생산이 가능한 기술력과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수많은 고객후기가 업로드 되고 있다,

일산가구거리 내 500평 규모 3층 건물전체를 쇼룸으로 꾸미고 있는 ‘EURO유로홈’은 제품을 테마별로 기획&전시하고 있어 쇼핑의 효율성을 높이는 한편 상시 고객과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상담이 가능한 직원을 배치하고 있어 이곳을 찾는 이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능성 패브릭소파인 아쿠아클린 리클라이너 신제품도 전시되어있어 일산쇼파공장 가격으로 구매할 있다. 유로홈 부산점 역시 4인용 전동 리클라이너소파 추가 할인을 적용하며 고객 만족에 나선 상태다.

EURO유로홈 관계자는 “2018년 봄 그 어느 해보다도 많은 입주를 앞두고 있는 만큼 물량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재고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약속일에 배송이 늦어지는 일이 없도록 인력도 보강을 한 상태”라며 “많은 물량을 확보했음에도 인기품목의 경우 조기에 재고가 소진될 가능성이 큰 만큼 빠른 내방을 필요로 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문의는 ‘EURO유로홈’ 일산 매장으로 하면 되며, 방문이 어려운 경우 전화예약도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