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잔동 초밥맛집 '스시지로 안산본점' 주목
고잔동 초밥맛집 '스시지로 안산본점' 주목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쫄깃하고 신선한 맛을 자랑하는 초밥은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대표 일식 메뉴 중 하나다. 초밥 특유의 신선한 맛 덕분에 가족 외식은 물론 커플 데이트, 직장인 회식 메뉴로도 손꼽힌다. 하지만 수요가 많은 만큼 검증되지 않은 초밥 전문점도 많이 생겨나 맛과 가격, 품질까지 전부 다 만족할 수 있는 곳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최근 안산 CGV 인근에 자리한 초밥전문점 '스시지로 안산본점(이하 스시지로)’이 퀄리티 높은 초밥과 가격 경쟁력을 내세우며 안산 고잔동초밥맛집으로 주목 받고 있다.

8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스시지로의 수석셰프들은 일본 동경 출신, 힐튼호텔, 쉐라톤호텔 등 십여 년의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당일 배송된 국내산 도미, 농어, 방어, 광어, 한치 등 계절별 활어는 물론 여성들이 좋아하는 생연어와 참다랑어, 황새치뱃살, 한우차돌박이, 한우육사시미 등 고급 음식점에서나 만날 수 있는 최고급 스시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두툼한 생선살과 적절한 비율의 밥알, 거기에 좋은 재료가 빚어내는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

스시지로 안산본점에서 제공하는 초밥은 맛도 좋지만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1만원에서 3만원까지 다양한 코스가 준비돼 있고, 1만원으로 즐길 수 있는 특모듬초밥 메뉴도 구성하고 있다. 특모듬초밥은 전복죽, 샐러드, 튀김, 우동, 후식까지 풀코스로 제공해 학생들은 물론 직장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스시지로 안산본점 관계자는 “최상의 재료를 사용하고 있어 마진율이 낮은 것은 사실이지만 정통 초밥전문점의 명성을 이어나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더 많은 손님들에게 만족을 주는 정통 초밥전문점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내 집에서 식사하는 듯한 편안한 친환경 인테리어로 고객들에게 안락함을 선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가격에 질 높은 초밥코스요리를 제공해 최고의 고객만족을 이끌어 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스시지로는 80석의 단체석과 주차장이 완비돼 있어 직장 회식 및 모임 등을 하기에 수월하다. 관련 문의는 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