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 플레이스 맛집 평택 신도시 회식장소로 인기...대게나라 평택점
핫 플레이스 맛집 평택 신도시 회식장소로 인기...대게나라 평택점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6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삼성전자 반도체 투자 이슈로 평택국제신도시의 부동산 시장이 주목을 받고 있다. 

평택시는 지역 내 풍부한 개발호재로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감이 높게 형성돼 2030 젊은층부터 노후에 안정적 생활을 하고자 하는 이들에 인기가 높다. 

그 중에서도 소사벌지구(비전동)은 평택시에서도 핫플레이스로 인기가 좋다. 다양한 편의시설과 먹거리 즐길 거리 등 문화생활을 위한 생활편의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다.

특히 가족외식장소 직장인회식 데이트 맛집 등등 프랜차이즈 브랜드부터 이색적인 맛집들이 이 곳에 자리를 잡고 있다. 

그 중에서도 이색적이고 특별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는 맛집으로 대게나라가 있다.

우선 1층 대게수산에는 대형수족관에 살아있는 특A급 대게 킹크랩 랍스타을 직접 보고 먹을 만큼만 싯가로 구매 할 수 있고2층은 고급스러우면서 격조있는 인테리어가 갖추어진 레스토랑에서 상차림 비용만 지불 후 식사 할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평택대게나라는 주문 즉시 자체 개발한 찜기에 쪄내 제공하고 있으며 메인요리 와 게살죽, 샐러드, 사시미, 탕류, 볶음류, 튀김류 외 게살 볶음밥 과 후식까지 계절별 입맛 돋는 음식들도 함께 제공된다.

파티션룸과 단체석 등도 마련돼 있어 고객 모임 특성에 맞게 편안하게 식사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