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더원, 3월 학평 1등급 쏟아져...“중간고사 성과 기대"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 3월 학평 1등급 쏟아져...“중간고사 성과 기대"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3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1학기 중간고사는 앞으로 1년간의 학습 결과를 가늠할 척도다. 첫 단추를 꿰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이 있듯, 내신 시험을 대비 하는 학습 습관과 노하우를 길러두어야 다음 학기도, 그 다음 1년도 무탈하게 학습을 이어나갈 수 있다. 특히 수시 모집의 확대로 인해 내신 관리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바, 1년 내내 슬럼프 없이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공부 근육’을 길러두는 것이 좋다.

내신 대비의 중요성이 커진 만큼 대치동 수학학원들은 학습 관리에 비중을 두는 추세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관리력으로 유명한 더원학원도 엄격한 관리와 이를 뒷받침하는 탄탄한 학습 시스템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는 곳 중 하나다. 과외식 수업 전문 강사진의 개별지도로 취약한 단원을 빠르게 보완, 학생들의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려주는 학원이라는 것이 재원생과 학부모들의 평가다.

더원수학학원은 등급을 가르는 고난도 심화 문제에 대한 적응 훈련은 물론, 학교별 기출문제와 유사문제 등 질 좋은 자료들을 배부, 끊임없는 반복 학습으로 오답률을 0%로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이 학원은 이달 실시 된 평가원 모의고사에서 수학 영역 1등급 학생을 20명 이상 배출해내는 기염을 토했다. 1학기 중간고사에서도 우수한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대치동 중등 고등 수학학원 더원학원 관계자는 “최근 수학 내신 시험은 변별력을 위해 수능과 유사한 출제 경향을 따르고 있다”며 “학교별 유용한 자료와 기출 문제들을 제공하고, 개인별 맞춤 관리로 디테일을 살린 학습을 추구해 항상 좋은 결과를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내달 중순에는 재원생 대상으로 서술형 문제를 집중적으로 다루는 ‘내신 대비 특강’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며, 재원생들을 위한 다양한 특강으로 학생들을 ‘지원사격’할 계획이다.

대치동 수학학원 더원학원은 분당 수내동과 중계동 은행사거리에서도 중등부. 고등부 학생들에게 우수한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전화와 방문을 통해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