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중앙교육, 건축도장기능사 수강생 공개 모집
한국중앙교육, 건축도장기능사 수강생 공개 모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6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한국중앙교육이 2018년 제2회 건축도장기능사, 방수기능사 강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대부분 기초 지식이 없는 건축도장기능사, 방수기능사 수험생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합격할 수 있는 기초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며 총 7시간 동안 수업이 이루어진다. 이번 2018년 제2회 건축도장기능사, 방수기능사 시험에 앞서 새롭게 적용돼는 출제 기준도 알 수 있을 예정이다. 2기는 신청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강의는 한국중앙교육 교육장에서 실시한다.

건축도장기능사 기적의 합격 방법 강의는 총 7단계로 구성, △건축도장 개요 △공정과정 △색채학 △재질에 따른 도장방법 △페인트 속성 △조색방법 △문자도안 등 특강으로 진행된다.

방수기능사 기적의 합격 방법 강의는 총 4단계로 구성, △방수 개요 △공정과정 △공정진행방법 △실습 등 특강으로 진행된다.

실제로 합격률이 상승할 수 있는 기회이니만큼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특히 ‘기적의 합격 방법‘ 오리엔테이션 강의 신청자만을 위한 전용 실습 온라인 강의도 마련돼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을 전망이다. 자세한 내용 및 참가 신청은 한국중앙교육,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한국중앙교육은 부천 등 여러 곳에 건축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습게임과 VR학습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콘텐츠도 개발 중이다. 학원에서는 단기합격을 위한 건축도장강의뿐만 아니라 방수기능사, 온수온돌기능사, 비계기능사, 거푸집기능사, 금속재창호기능사 등의 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