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수입 '에어룸 매트리스' 코지슬립서 3월말까지 한정수량 특가 판매
미국 수입 '에어룸 매트리스' 코지슬립서 3월말까지 한정수량 특가 판매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6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코지슬립'은 3월 마지막 날까지 미국 수입매트리스 '에어룸' 브랜드를 한정수량 특가판매한다.

수입매트리스 중 씰리매트리스, 템퍼매트리스 등과 같은 브랜드와 달리,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 제품으로 알려진 "에어룸" 브랜드의 할인 행사는, 고급매트리스를 구입하고 싶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을 위해 기획됐다.

코지슬립 관계자는 "허리에 좋은 침대일 뿐만 아니라, 최고급 소재를 통해서 온도조절 기능과 최고급 항균기능을 가진 에어룸 매트리스는 평소에는 가격 때문에 고민하시던 분들을 위해서 할인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수입매트리스 에어룸은 미국 현지에서도 고가의 매트리스로 유명하다. 양모를 사용하여 습기를 잡아주고,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따뜻하게 해주며, 진드기와 박테리아가 서식할 수 없는 텐셀섬유가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다. 또한, 템퍼매트리스와 똑같은 비스코 고밀도 메모리폼이 들어가서 지지력을 증가시킨 브랜드다.

이번 행사 제품은 한정수량으로 소비자들의 직접 문의를 통해서 재고 상황을 확인해야 하며, 매장에서 직접 체험을 할 수도 있다.

분당 및 경기도 광주 어정가구단지와 인접한 '코지슬립'매트리스에서는 미국 명품 수입매트리스를 수입해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다. 특히, 씰리나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대중적인 브랜드뿐만 아니라, 친환경 브랜드인 브렌트우드홈이나 미국 '백악관침대'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에어룸 등 고급브랜드까지 취급하면서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코지슬립에 유선 문의하면 알 수 있다. 그리고, 제품에 대한 상세 스펙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