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18년 목표 작성하면? 공인중개사 등 수강할인권이 쏟아진다
에듀윌, 2018년 목표 작성하면? 공인중개사 등 수강할인권이 쏟아진다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6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8년 목표 다짐 카드를 작성하면 공인중개사 과정에 적용 가능한 10만원 수강할인권을 제공하는 ‘2018 합격 가즈아’ 이벤트를 오는 28일 마감한다.

이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2018년에 꼭 이루고 싶은 목표를 적으면, 10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수험생들은 다양한 디자인의 ‘목표 다짐 카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고, 자신의 SNS에 간직할 수 있다.

SNS에 작성 카드 공유 시 추첨을 통해 이디야 커피, 합격방석, 에듀윌 플래너 등도 증정한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수강 할인이 적용되는 과정은 '올뉴 평생회원반'과 '2018 환급+연장합격반' 등이 있다.

'올뉴 평생회원반'은 공인중개사 종합반 수강생 중 약 80%에 달하는 인원이 선택한 과정이다. 합격할 때까지 추가비용 없이 새로운 강의를 평생 수강 가능하다. 지금 신청하면 실무에 도움이 되는 '부동산 경매 실무 특강'과 자신의 실력을 점검해볼 수 있는 봉투 모의고사도 무료로 제공한다.

'2018 환급+연장합격반'은 올해 시험에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환급하고, 불합격해도 최신강의 수강기간을 1년 연장해주는 과정이다. 전 강의 수강이 가능하고, 교재가 포함된 실속형이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 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이는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쾌거로, 에듀윌은 작년 2016년 시험에서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했다.

KRI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EU(유럽연합), 아시아 등 해외 기록인증 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기관이다.

또 에듀윌은 전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에듀윌의 12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은 서울지역은 종로, 대방, 노원, 천호, 인천지역에는 부평 학원이 위치해 있다. 경기권에는 부천, 평촌, 성남, 수원 학원이 직영으로 운영중이며, 그 외 지역에는 대전, 부산 해운대, 부산 서면 등에 위치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