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시즌 유행 예감...친환경 '노바강마루'
봄시즌 유행 예감...친환경 '노바강마루'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올해로 12년을 맞은 마루업체 '노바강마루'는 켐마트 코리아라(주)라는 명칭으로 시작, 현재까지 이르렀다.

NOVA 강마루는 그동안 쌓아온 온돌마루 및 마루용 접착제 분야의 노하우와 기술 그리고 연관 업체들과의 신뢰를 기반으로 런칭된 원목마루, 온돌마루, 강마루, 헤링본마루 전문 브랜드다.

노바마루 관계자는 "가족의 삶과 행복을 위한 가장 낮은 자리에서 가치를 드러낼 수 있는 마루, 모두의 행복을 만들어가고 싶은 것. 이 두 가지가 노바강마루가 추구하는 기업의 가치"라고 전했다.

노바에서 생산되는 원목마루는 2mm 이상의 천연원목 단판을 7~8mm 단단한 합판에 부착하고 원목표면을 브러쉬처리 또는 일반 샌딩처리 후 UV도장으로 마감한 원목마루이며, 자체 생산을 통해 원목마루를 만든다.

또 강마루, 온돌마루, 헤링본마루도 역시 직접 자체 생산을 진행하고 있으며, 한국의 난방시스템을 잘 이해하여 한국의 멋을 반영한 원목마루, 강마루, 온돌마루, 헤링본마루만을 생산한다.

노바강마루 제품은 원목마루에 이어 직접 생산능력을 갖추며 누적 80만평 생산이력의 품질을 보장한다. 내수 1급 합판 위에 고강도 HPM을 올린 친환경 건축자재 최우수 등급이 검증된 마루이기도 하다. 고강도 표면을 가져 스크레치화 충격으로부터 마루를 보호하고 생활습기에 강하며 마루 변형이 거의 없는 우수한 품질로 최우수 친환경 건축자재 인증제품이다. 강마루 슬림은 6.5T 두께의 강마루이며 열전도율을 높여 온돌마루의 기능을 강화시켰다.

한편 '노바강마루'는 전국 지점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대표적으로 서울, 수도권 지역은 구정 하우징, 신성 데코, 경상도지역은 대가이앤씨, 성화상사, 전라도지역은 미래상사, 신성하우징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