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록한 ‘동문회 인맥북’ 발간
에듀윌,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록한 ‘동문회 인맥북’ 발간
  • 한주원 기자
  • 승인 2018.03.26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한주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역대 최대 두께, 최대 크기의 ‘동문회 인맥북’을 발간했다. 에듀윌은 자사 출신 합격생들의 사후관리를 위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등 합격자들을 중심으로 동문회를 운영 중이다.

보다 체계적인 관리를 위해 작년 4월에는 동문회 사무국도 출범한 바 있다.

매년 기록인증 기관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합격자 수 최고기록을 인증 받고 있는 에듀윌은,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자사 기록을 경신하면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에듀윌은 이 수많은 합격생들을 ‘동문회 인맥북’이라는 책 한 권에 담아냈다.

에듀윌 출신 한 공인중개사는 “공인중개사 사무소에 인력이 필요할 때, 인맥북을 활용해서 연락하곤 해요”라고 이야기했다. 실제로 자격증을 취득한 후 활용하지 않던 사람들도 공인중개사 사무소에서 일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다.

이 외에도 에듀윌 동문들은 인맥북을 통해 각종 정보를 교환하고 유용하게 활용중이라는 후문이다.

동문회 인맥북에는 2017년 공인중개사 합격생 외에도 이미 공인중개사로 활동중인 선배 합격자들의 연락처가 함께 포함돼 있어, 선후배간 네트워크를 조성해 실무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유난히 많은 이유는 온라인강의 및 학원 강의에는 업계 최고의 베테랑 교수진이 포진돼 있고, 공인중개사 교재 세트의 경우 현재 YES24 등 온라인서점 공인중개사 도서 부문에서는 베스트셀러 1위를 포함한 상위권을 모두 석권하고 있기 때문이다.

또 에듀윌은 매년 말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하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를 운영함으로써 멘토링 기회를 제공하는 등 합격자들의 업계 진출을 적극 지원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2018년 공인중개사 시험은 10월27일이며, 원서접수는 8월13일부터 22일까지다. 공인중개사 자격증 분야는 최근 공인사무소 개업뿐 아니라 국내외 컨설팅 업체 및 중개법인, 또 은행 부동산 파트 등에 취업이 가능해 대학생, 취준생 등 응시생이 매년 급증하고 있는 추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