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기운 가득 제주공항 근처 소고기 맛집 ‘야끼니꾸호타루’, 회식장소 제공
봄기운 가득 제주공항 근처 소고기 맛집 ‘야끼니꾸호타루’, 회식장소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활기찬 봄기운이 가득한 제주도. 가족 단위를 비롯해 많은 이들이 제주도를 찾는다. 이에 관광객을 위한 각종 저렴한 항공 서비스와 관광지, 그리고 다수의 향토음식을 즐길 수 있는 맛집까지 즐비하다.

제주도는 특히 한라산을 비롯해 성산일출봉 그리고 중문관광단지, 애월해안도로까지 아름답게 보존된 관광지가 여럿 존재한다.

그 중 제주공항은 현지민들을 비롯해 국내외 여행객들이 들리는 필수코스다. 이에 제주공항 근처 위치한 소고기 맛집 ‘야끼니꾸호타루’는 현지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잘 알려진 곳으로써 공항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단체모임객들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를 갖춘 ‘야끼니꾸호타루’는 주변 제주도민들의 발길을 이끌고 공항과 주변에 유명 호텔과 근거리에 위치해 관광객들에게 알려진 맛집이다.

메인 메뉴로 숯불구이와 한치 나가사키짬뽕탕이 있으며 각종 일본 음식들을 비롯해 청명한 제주 바다 딱새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야끼니꾸호타루’. 이 곳은 가지런하게 놓여있는 딱새우들이 먹기 편하게 발라져서 나온 간장딱새우와 저녁식사로도 충분히 한 끼 대접할 수 있는 짭조름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을 자아내는 간장딱새우밥이 있다.

오직 신선한 고기만을 취급해 부채살과 등심, 꽃갈비, 살치살을 숯불에 구워 입 안 가득 육즙을 머금고 살살 녹는 부드러운 식감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숯불고기 및 나가사끼짬뽕세트가 히트메뉴다. 이 외에도 이 곳은 구워먹는 덴마크치즈, 직접 양념해 제공되는 막창, 또한 안창살 등이 셀프바 밑반찬과 함께 마련되어 있다.

‘야끼니꾸호타루’ 관계자는 “공항 인근에 위치해 분위기 좋은 인테리어를 선사함으로써 관광객들의 발길을 이끌며 현지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알려져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