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국&미국 조기유학 박람회서 명문보딩스쿨, 공립교환프로그램 입학 준비를
부산 영국&미국 조기유학 박람회서 명문보딩스쿨, 공립교환프로그램 입학 준비를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7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부산 및 경남지역 학생 및 학부모를 위한 영국&미국 조기유학박람회가 오는 30일 오후1시 더유학 부산 서면지사 세미나실에서 개최된다.

이날 행사에서는 미국, 영국유학 프로그램이 안내되며, 각 학교 입학담당자들이 참석해 1:1 상담과 입학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하다.

영국 및 미국에 캠퍼스를 두고 있는 명문보딩스쿨 캣츠 컬리지, 영국 명문국제학교 밸러비스 컬리지, 영국의대 진학률 100%의 인투 뉴튼, 런던에서 부모동반이 가능한 이튼스퀘어스쿨, 브라이튼의 공립학교인 반딘컬리지, 미국 블루리본학교에서 관리형 유학이 가능한 아메리고, 미국 공립교환 프로그램 및 자녀무상교육이 가능한 미국방문연구원 프로그램을 이번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초등부터 고등학생 유학까지 안내 받을 수 있는 이번 부산 영국&미국 조기유학 박람회에서는 학교입학 및 장학금 정보, 생활안내 등 조기유학 전반에 걸친 폭넓은 상담과 조기유학학생들의 생생한 후기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정확한 안내를 받아보고 싶은 경우에는 최근 3년간 영문성적표를 지참하고 참석하면 도움이 된다.

또 사전신청자에 한해 박람회 혜택으로 무료 영어테스트, 미국 왕복항공권, 최대 100% 장학금 혜택이 제공된다.

사전신청은 ‘더유학’ 홈페이지 또는 ‘영국&미국 조기유학박람회’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