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피로회복 영양제, 컴파운드케이 함유된 진생당 CK홍삼 이벤트
홍삼 피로회복 영양제, 컴파운드케이 함유된 진생당 CK홍삼 이벤트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바쁜 삶을 사는 현대인들은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인 홍삼이 주원료인 피로회복 영양제를 많이 찾고 있다.

피로회복 영양제로는 홍삼진액, 홍삼절편, 흑삼 등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인 홍삼이 들어간 제품이 인기가 좋다. 이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진생당은 피로회복 영양제로 홍삼제품을 구매할 때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돼 있는지를 확인하라고 조언했다.

홍삼진액, 홍삼절편, 흑삼 등 홍삼제품을 먹는 이유는 사포닌을 체내로 흡수시켜 홍삼 효능인 기억력 개선, 피로회복 등을 느끼기 위해서다. 식품의약품안전처 발표에 따르면 한국인 4명 중 1명은 사포닌을 분해할 수 있는 장내 미생물의 수가 부족해 기대하던 홍삼 효능을 느끼기엔 한계가 있다고 한다.

하지만 컴파운드케이가 있다면 결과는 달라진다. 컴파운드케이는 사포닌을 분해할 수 있는 장내 미생물이 부족하더라도 홍삼을 체내로 흡수할 수 있도록 형태가 전환된 것이기 때문에 누구나 홍삼 효능을 느낄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피로회복 영양제로 홍삼제품을 선택하려면 컴파운드케이가 함유되어 있는지를 꼭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진생당은 홍삼 피로회복 영양제를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홍삼의 흡수율을 높인 컴파운드케이가 다량 들어있으며 아연, 옥타코사놀, 15종의 부원료까지 들어있는 CK홍삼골드가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진생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CK홍삼골드를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