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안산 디자인문화고등학교에 9급공무원 지역인재 수습직원 선발시험 교육 서비스 제공
에듀윌, 안산 디자인문화고등학교에 9급공무원 지역인재 수습직원 선발시험 교육 서비스 제공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28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안산 디자인문화고등학교에 9급공무원 지역인재 수습직원 선발시험 대비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역인재 공무원이란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및 특별법에 따른 전문대학 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한 제한 경쟁 시험으로, 공개채용에 비해 경쟁률이 큰 폭으로 낮은 것이 특징이다.

시험과목 수가 국어, 영어, 한국사로 적기 때문에 단기간 합격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 5년 간 지역인재 채용 인원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관심을 가지는 수험생들이 늘고 있다.

에듀윌은 안산 디자인문화고등학교 재학생들을 위해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 재학생들의 취업 및 역량 강화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역인재 채용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으로 구성했다”며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가 압축된 강의를 통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와 주택관리사, 7급/9급 공무원, 전기기사 등 각종 공무원,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 및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교육기업으로 정부기관상 9관왕을 차지해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신력이 높다.

온오프라인 통합 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0년 ‘대한민국 IT 이노베이션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으며, 이를 비롯해 과학기술부 장관상, 산업자원부 장관상, 정보통신부 장관상, 노동부 장관상, 미래창조과학부 장관상, 법무부 장관상, 여성가족부 장관상 등 교육, 채용, 사회공헌 등 다양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