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생코리아 유기농보이차 2종 출시
용생코리아 유기농보이차 2종 출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10.06.07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름기제거 및 지방분해효과 탁월

(주)용생코리아는 유기농보이차 100% 음료인‘Organic Puer Tea’ 2종을 최근 출시했다.

이번 ‘Organic Puer Tea’는 보이차의 고향 운남성 보이시 청정 고산지대에서 30년간 유기농법으로 경작되었으며 그 중에서 가장 품질이 뛰어난 차잎만을 엄선해 생산했다. 특히 특허받은 건조가공기법으로 일본의 유기농인증제도인 JAS매뉴얼에 의해 생산했으며 세계최초로 미국의 USDA인증을 받았고 중국과 한국 식품의약품안전청의 유기농인증까지 받아 믿을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용생코리아의 유기농보이차가 일반 혼합차 음료와 다른 점은 기타 첨가물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100% 유기농보이차로 만들어졌다는 점이다. 유기농보이차는 기름기제거 및 지방분해 효과가 일반적으로 흔히 마시는 녹차보다 훨씬 뛰어난 것으로 밝혀져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현재 국내 차 음료시장 규모는 2009년 기준 3500억원 규모로 2010년에는 5000억원 이상의 차 음료 시장이 형성될 것으로 전망된다. 용생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차 음료 시장이 무한성장하는 분위기를 틈 타 국내편의점, 고속도로휴게소, 중소형 마트, 유기농 전문매장 등의 유통시장을 집중 공략해 국내 차 음료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고 전했다.

이어 용생코리아는 단체급식, 외식시장에 초점을 맞춰 법무부 산하 재)교정협회에서 생산되는 훈제닭고기, 김, 멸치 제품들과 함께 유기농보이차를 단체급식시장에 본격 유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