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공무원시험 합격보장제 실시
종로 공무원·경찰학원, 공무원시험 합격보장제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9급·7급·경찰·소방공무원 단기합격 전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이 수험생들을 위해 ‘합격보장제’를 실시, 공시생들의 수험비 걱정과 이로 인한 스트레스를 줄여줄 예정이라고 밝혔다.

합격보장제는 기존 합격보장제들과 다르다. 국가직과 지방직, 서울시 등 공무원 처용시험에 응시한 수험생들 중 합격하지 못한 수험생들에게 수강료를 100% 환급한다. 많은 수험생들이 부담을 느끼는 수험료를 돌려줘 걱정 없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함이다. 

특히 기존 3개월 수강료로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합격보장반에 환급을 더해 공무원시험을 준비한 수험생이라면 놓칠 수 없는 혜택을 추가했다. 또 기숙학원에 입실하는 수험생의 경우에는 3개월 수강 후 수강료 전액 무료, 인강 평행 무료 혜택에 이어 황남기 스파르타 종로센터 이용권(3개월), 선택 특강 수강료 할인, 전국 모의고사 응시권, 사물함 무료 이용권 등이 추가로 제공된다.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의 합격보장제는 선착순 20명에게 제공되며, 방문상담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한 내용과 등록과정을 들을 수 있다. 

한편 종로 공무원·경찰학원은 오는 4월 2일 개강한다. 3개월 1회독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수업의 새로운 회독이 시작되는 달로 지금 등록 시, 황남기 스파르타 종로 합격센터 할인 이용권과 전국모의고사 응시권, 기초영어와 교재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