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수길 횟집, 부대찌개 두 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부함식당&만원횟집’
가로수길 횟집, 부대찌개 두 가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부함식당&만원횟집’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0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신사역에 위치한 가로수길은 우리나라에서 젊은 이들이 많이 찾는 거리이기도 하며 근처 회사 직원들이 모여 식사를 즐기러 찾는 등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 다양한 음식점이 즐비하다.

그 중에서도 가성비가 좋은 가로수길 맛집 부함식당&만원횟집은 밥도 먹고 술도 즐길 수 있는 즐거운 분위기의 식사장소로 떠오르는 핫플레이스이다.

신사역맛집 부함식당&만원횟집 신사점의 대표 매뉴로는 부대찌개로, 1인분 8000원에 맛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횟집 메뉴로는 조개전골이 있으며 연어, 광어, 계절생선을 1인 1만원에 모둠회를 맛볼 수 있다.

점심에는 부함 부대찌개가 인기가 좋으며, 저녁에는 조개전골 스페셜과 푸짐회세트가 인기 있는 메뉴인데, 부함 부대찌개에는 직접 끓인 육수와 햄과 소시지가 가득 담긴 압구정맛집 부함식당만의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다.

조개전골 스페셜에는 키조개, 가리비, 문어 등 다양한 조개들이 한데 모여 깊은 맛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메뉴이며, 푸짐회세트에는 모둠회, 해산물, 텽태양념구이, 매운탕으로 구성이 푸짐하다.

또 합리적인 가격으로 두 가지 종류의 음식을 맛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테이블도 많고 넓은 공간과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임 장소로도 제격인 곳이며, 가로수길 데이트로 연인간 방문해도 너무 좋은 곳이다. 뿐만 아니라 애완동물 동반으로 식사가 가능하며 발렛파킹도 가능하다.

한편 부함식당&만원횟집 신사점은 신사역 인근에 자리잡고 있으며, 네이버 예약으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