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맛집 아구찜 전문 별미아구, 가족끼리 방문하세요
익산 맛집 아구찜 전문 별미아구, 가족끼리 방문하세요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0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맛집을 찾아보면 중식, 한식, 일식 등 음식 종류도 다양하며, 한 맛집에서 여러 가지 메뉴를 판매하기도 한다. 어떤 맛집은 한 가지 메뉴만 뚝심 있게 고집해 그 메뉴 하나로만 인기를 얻기도 한다. 익산 현지인 추천 맛집 ‘별미아구’는 아구찜 하나만을 제공하는 곳이다.

아구찜 전문점이라 해도 다른 해산물 요리가 메뉴판에 가득한 곳이 많지만, 별미아구는 아구찜만을 요리하는 곳으로, 아구찜을 찾는 단골손님이 많은, 오랜 시간 운영된 맛집이다. 별미아구에서 제공하는 아구찜은 대, 중, 소 세 가지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양념 맵기도 조절 가능하다.

매운 것을 잘 못 먹는 사람들은 덜 맵게 주문할 수 있으며, 가족끼리 방문했을 경우,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아이들에게는 돈까스를 주문해줄 수 있다. 기본 메뉴가 아구찜이며 그 외 밑반찬으로는 다양한 음식이 있어 푸짐한 한상 차림을 맛보기에 좋다.

별미아구는 다른 아구찜 전문점과 다르게 반찬이 횟집만큼 여러 가지로 많다. 참치, 꽁치, 문어숙회, 회무침, 게장 외에도 다양하며 양이 푸짐해 큰 한 상을 가득 채워 다양한 음식을 골고루 맛볼 수 있다.

또 메인 메뉴인 아구찜은 실한 아구찜 살코기, 그리고 아삭한 콩나물이 양념과 잘 어우러져 아구찜 마니아들이 많이 찾는다. 아구찜을 다 먹고 나면 그 양념으로 볶음밥을 해먹을 수 있는데, 고소하고 매콤해 별미로 즐기기 좋다.

가족끼리, 각종 모임이 있을 때 방문하기 좋은 별미아구는 매장이 넓어 많은 수의 인원이 같이 앉기에 좋고, 전용 주차공간이 있어 편리하다.

전북 익산시에 위치한 별미아구에 대한 예약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