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이 꼽는 강남역 술집, 모임·회식장소 제격인 맥주 펍 ‘언더그라운드’
직장인들이 꼽는 강남역 술집, 모임·회식장소 제격인 맥주 펍 ‘언더그라운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3.30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서울에서도 시끌벅적하면서 인파가 몰리는 곳 강남, 강남역 일대는 여러 회사와 관공서가 있으며, 패션, 문화가 공존하기도 한다.

강남역 일대는 평일 주말을 막론하고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인데, 저녁 시간대에는 회식자리를 찾기 위한 이들과 지인과의 모임, 데이트 등 각자의 목적에 따라 발걸음을 옮긴다. 한 집 건너 술집인 강남역에서 모임을 갖기 좋은 분위기 있는 술집을 찾기란 어려운 일이다.

언더그라운드는 강남 서초동에 위치한 수제맥주 전문 펍으로 예젝 그랜드 필스너, 프리마토 바이젠, 멀린 체르니(흑맥주) 등 다양한 수입 수제맥주가 준비되어 있고, 치맥(치킨+맥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정가 1만7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후라이드 치킨을 1만원, 1만8000원에 판매되고 있는 양념치킨을 1만1000원에 각각 판매하고 있다.

또 강남 술집 언더그라운드에서는 당구, 농구, 탁구, 인형뽑기, 노래방, 컬링게임, 다트 등의 다양한 놀이시설도 잘 갖춰져 있어 술을 마시며 게임도 즐길 수 있다.

강남역 회식장소로 유명한 ‘언더그라운드’는 강남역 신분당선 인근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