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에듀윌 독학에 강한 ROTC 학사장교' 3월 베스트셀러 1위
'2018 에듀윌 독학에 강한 ROTC 학사장교' 3월 베스트셀러 1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출간한 '2018 에듀윌 독학에 강한 ROTC 학사장교'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3월 관련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국내 유일 ROTC 중앙회의 추천 수험서로 육군과 해군, 공군, 남군, 여군 ROTC, 학사사관, 예비장교후보생 3사관, 군장학생 등의 독학 교재로 각광받고 있는 해당 도서는 2018년 시험에 대비하기 위해 최신 내용만을 담아냈다.

이처럼 '2018 에듀윌 독학에 강한 ROTC 학사장교' 도서는 전문가의 학습전략과 학습방법을 제시해주는 독학 교재로 입소문 나있다.

각 영역별 전문가들이 맞춤 학습전략을 제시하는 것은 물론 영역마다 학습 포인트에 초점을 맞춰 교재를 구성한 것이 특장점이라 할 수 있다. 여기에 20일 스터디 플래너를 수록해 공부가 막막한 수험생도 고득점으로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해당 베스트셀러 1위 교재 구매 시 부가학습자료로 '합격 맞춤 무료 인강'을 비롯해 '만점 비법 노트도 제공한다. 만점비법노트의 경우 언어 논리 영역의 빈출 어휘와 한자 성어, 속담을 수록했고, 국사 영역의 역사 연표 및 주요 사건을 수록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ROTC 한 합격생은 에듀윌과의 인터뷰에서 “시험에서 중요하지 않은 과목은 없었기 때문에 매일 1세트씩 모든 영역을 연습해야 한다”며 “시험에 출제되는 유형을 이해하면 부족한 부분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유형 파악이 우선”이라고 밝혔다. 때문에 이 교재가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ROTC 학사장교 외에도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해군부사관 등의 교재 역시 출간 중이다.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인터파크 도서,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라인서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대통령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9관왕을 달성한 바 있다. 온오프라인 통합교육 시스템 구축과 이러닝 산업규모 성장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으며 이외에도 여성가족부, 과학기술부, 정보통신부, 미래창조과학부, 법무부, 고용노동부, 산업자원부 장관상 및 서울시장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