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피부 화장법, 워터프루프 선 비비크림...메이크업베이스로 추천
지성피부 화장법, 워터프루프 선 비비크림...메이크업베이스로 추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트러블이 올라오기 쉬운 날씨일수록, 메이크업 베이스를 고르는 소비자들의 기준도 까다로워지고 있다. 최근 들어서는 다른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들도 나오는 추세지만,BB크림 CC크림은 여전히 꾸준한 인기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여전히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선택을 받고 있는 것은 역시 비비크림이다.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는 것은 지속력과 커버력이다. 지속력 좋은 비비크림을 선택하는 것도,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선택하는 것도 중요하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자기 피부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건성비비와 지성비비가 꼭 나뉘어 있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무조건 촉촉한 비비크림을 골랐다가 지성피부라서 안 맞는다고 느낄 수 있고. 건성피부에 매트한 비비크림을 골랐다가 피부가 당기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다.

TS 미라클BB크림 삼종은 자신의 피부와 취향에 따라서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는 TS 미라클 누드 비비크림, TS 미라클글로시비비크림, TS 미라클 매트 비비크림으로 나뉘어 있다. 또 이는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효과를 겸하는 인정받는 기능성 화장품이기도 하다.

TS 미라클 누드 비비크림은 화장을 한 듯 안 한듯 자기 얼굴 같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이는 피부 결점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면서도 피부에 촉촉하게 스며들어 들뜸 현상 없는 일과를 보낼 수 있게 해준다. 한편 당신이 매끈하고 화사한 윤광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TS 미라클글로시비비크림이 좋은 선택이다. 칙칙한 피부 톤을 보정하면서도 피부에 촉촉하고 자연스러운 광택을 부여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TS미라클 매트 비비크림은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의 오돌토돌한 모공과 피지를 관리해주며, 번들거림 없이 보송보송하게 보이게 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