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오늘 마감…“약점 파악에 필수”
에듀윌, ‘공인중개사 모의고사’ 오늘 마감…“약점 파악에 필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일까지 온라인으로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에듀윌의 전국 실전 모의고사는 매년 수많은 합격생들로부터 극찬 릴레이를 통해, 시험 합격 실효성을 증명한 바 있다.

실전모의고사의 특장점은 약점 파악에 용이하다는 것이다. 약점을 철저히 분석해주는 개인별 맞춤 성적 리포트를 제공하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 더 노력해야 할 점을 객관적으로 리포트 받을 수 있다. 이는 온라인으로 응시해야만 통계에 포함돼, 데이터를 받을 수 있다.

또 에듀윌의 실전모의고사는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형식으로 정평이 나있다. 30명의 출제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이 실제 시험과 가장 유사한 문제만 엄선하여 만든 것으로, 수험생들이 출제유형을 확실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 위해 출제교수진과 검토 연구단은 9,800개의 문항을 개발하고, 한 회당 평균 8차례 검수 과정을 거쳤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3월부터 9월까지 총 7회분의 모의고사를 마련했다. 수험생들의 학습단계와 난이도를 반영한 모의고사로, 시험 전까지 반복 훈련을 하면서 실전에 확실히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해설강의도 들을 수 있다. 이는 해설지만으로는 확인할 수 없는 핵심 포인트를 정리할 수 있도록 마련된 것이다.

에듀윌의 모의고사는 자사 출신 합격생들의 합격수기에서도 가장 많이 거론되는 시스템 중 하나다. 합격자 송 모씨는 “저는 시험 문제보고 너무 쉽게 출제됐다고 느낄 정도로 실전 모의고사와 비슷한 문제가 많았던 거 같다”며 “모의고사를 통해 꾸준히 자기점검을 함으로써 부족한 부분을 채워나갔고 합격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에듀윌 모의고사는 수강회원은 물론, 비수강회원도 신청 가능하다. 신청 과목은 1차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 부동산 공시법, 부동산공법 및 세법 등 전 과목이 해당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