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은행동 맛집 김볶스테이션, 청주점 이어 인천 부평점 오픈
대전 은행동 맛집 김볶스테이션, 청주점 이어 인천 부평점 오픈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2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남녀노소 좋아하고 쉽게 접근이 가능한 메뉴지만 그들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성공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김볶스테이션의 부평점 매장 오픈 소식이 화제다.

김볶스테이션만의 특별한 맛과 독특한 메뉴를 갖추고 있는 곳으로 질 높은 식재료의 사용과 함께 꾸준하고 신중하게 거듭되는 신메뉴 개발로 단골층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김볶스테이션의 대표 메뉴인 김치볶음밥은 각자 기호에 맞는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메뉴로 독특한 특제 버터를 사용하여 젊은층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인기메뉴인 김치볶음밥 이외에도 불향차돌떡볶이, 깻잎순대떡볶이, 까르보돈가스 등 다양한 메뉴를 맛 볼 수 있다. 은행동점, 청주성안길점에 이어 부평점도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있다.

‘착한 가격으로 최고의 맛을 제공하자’는 전략으로 이미 각종 블로그 및 SNS에서 가성비가 우수한 맛집이라는 타이틀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좋은 재료의 사용과 맛을 내기 위한 노력이 고객에게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하나의 역을 연상시키는 깔끔하고 독특한 인테리어로 맛과 분위기까지 차별화를 둬 연인 혹은 친구, 가족과도 찾을 수 있는 김볶스테이션 부평역점은 부평 문화의 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