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청룡농원, 돼지감자즙 등 건강즙 제품 할인 이벤트 실시
제주청룡농원, 돼지감자즙 등 건강즙 제품 할인 이벤트 실시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4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영양분이 풍부한 음식이나 작물이 주목받고 있다. 그중에서도 돼지감자는 이눌린 성분이 포함되어있어 ‘천연 인슐린’으로 불리며 최근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돼지감자는 17도 이하가 되어야 덩이줄기가 비대해져 줄기가 앙상해질 때 수확을 한다. 길쭉한 것부터 울퉁불퉁한 것까지 모양뿐 아니라 크기와 무게도 제각각이라 ‘뚱딴지’라는 별칭으로도 불린다. 이러한 돼지감자를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즙으로 나온 ‘돼지감자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가운데, 제주청룡농원이 돼지감자즙 등 전 건강즙 제품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제주청룡농원은 4대가 40년 동안 함께 농사짓고 있는 농부 가족이 운영하는 곳으로, 돼지감자를 비롯해 다양한 레드푸드를 주로 다루고 있다. 모든 제품은 엄격한 테스트와 품질관리를 거친 후 고객들에게 명품의 농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한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업체 관계자는 “모든 작물은 우리 가족이 먹는다는 생각으로 씨앗 파종부터 시작해서 수확에 이르기까지 하나하나 정성껏 재배하고 수확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전했다.

현재 이 농원은 4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로 전 건강즙 제품 30% 할인 이벤트와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 진행하고 있다.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담아 글을 남기는 이들을 대상으로 추첨해 경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혜택도 함께 제공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청룡농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건강식품은 제품에 표시된 섭취량을 먹는다면 일반적으로는 부작용이 생기지 않으나, 권장 섭취량 보다 많이 먹을 경우 건강상의 문제가 있을 수 있어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