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으로 특허 받은 잠백이 양파즙
세계적으로 특허 받은 잠백이 양파즙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4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양파는 대표적인 면역력 증강 식품 중 하나로 무엇보다 몸을 따뜻하게 만들어준다. 적양파 속 알리신은 체온을 높여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상승시키고, 특유의 매콤한 맛을 내는 ‘유화아릴 성분’역시 혈관을 확장시키고 혈액순환을 도와 체온을 상승시켜준다. 또한 혈관건강을 지켜주는 ‘루틴 성분’도 풍부한데, 이는 혈관벽을 강화하는 역할을 하므로 고지혈증 환자에게도 도움이 된다. 

이처럼 몸에 좋은 양파지만 바쁜 현대인이 이를 매일 챙겨먹기란 번거로운 일이기에, 요즘엔 즙 형태로 간편하게 복용하는 추세다. 

잠백이는 이러한 양파의 효능을 한 팩에 담은 '잠백이 자색양파즙'을 선보였는데, 세계적으로 특허받은 효소 발효 공법을 이용하고 있다. 대부분의 양파즙은 물에 끓이는 고열 추출 방식이기 때문에 영양 성분이 너무 많이 파괴될 수 있고, 양파 본연의 색상과 맛을 잃게 되는 경우가 많다.

그러나 '잠백이'는 국제적으로 특허 받은 효소 발효 공법을 이용한다. 완성된 제품에 효소를 첨가하거나 발효시킨 게 아닌 생산 방식 자체가 효소 발효인 것이다. 양파를 기계적으로 마쇄하거나 열을 가하는 게 아닌, 효소로 발효시켜서 액체 형태로 만들기에 영양 성분과 흡수율이 월등히 높고, 자색 양파 본연의 색상을 지니고 있다.

또 양질의 적양파를 사용하는 것 외에도 궁합이 좋은 대추와 생강을 추가해, 다른 적양파즙과도 완전히 차별성을 두었고, 고함량을 내세우고 있다.

단 양파에는 칼륨 성분이 많다 보니 신장질환을 앓고 있다면 섭취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공복에 과다복용할 경우 위에 무리가 생길 수 있는 만큼 주의사항을 지켜가며 섭취할 필요가 있다.

현재 잠백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sns 후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