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긋불긋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 착색 고민… 화장품으로 관리 도움
울긋불긋 여드름 흉터, 붉은 자국 착색 고민… 화장품으로 관리 도움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여드름은 왜 생길까? 여드름은 사춘기 여드름, 성인 여드름으로 나뉜다. 사춘기 때 생기는 여드름은 호르몬 분비가 왕성해지면서 이에 대한 수반 작용으로 피지 분비가 활달해지기 때문에 발생한다.

그러나 성인 여드름 원인은 보다 다양한데 화장을 꼼꼼히 지우지 않아 그 잔여물이 모공을 막는 경우, 스트레스로 인해 코르티솔이 많이 분비되어 피지선을 자극하는 경우, 미세 먼지 등 외부 환경에 의한 자극, 잦은 음주로 인한 체내 리듬 불균형, 수면 부족 등이 영향을 끼친다.

성인 여드름은 조금만 관리를 잘못해도 흉터로 남기 때문에 세밀한 주의를 요한다. 특히나 최근 중국 베이징에서 공장을 한국과 가까운 산동지방으로 옮기면서 미세먼지 농도가 대폭 증가되면서 성인 여드름 유발 위험이 더욱 커졌다.

성인 여드름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여드름을 예방하거나 흉터를 개선하고 싶은 소비자라면 EGF 바머 크림을 주목해보자. 본 제품은 천연 유래 성분으로 민감성 피부도 무방하게 사용할 수 있다. EGF는 상피세포성장인자의 약자로 발견자에게 1962년 노벨 생리학상을 안겨줄 정도로 피부 재생에 놀라운 효과를 보이는 성분이다.

EGF 바머 크림은 이 EGF 성분을 다량 함유하여, 외부 자극에 대항할 수 있는 피부 장벽을 형성하여 피부결 개선, 피부 재생 등을 돕는다. 또 EGF 바머 크림은 특허 받은 리포좀 시스템 기술이 적용되어 EGF 성분의 흡수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