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벚꽃축제에 간다면? 맛집 ‘새만금 횟집 물고기자리’ 방문해야
군산 벚꽃축제에 간다면? 맛집 ‘새만금 횟집 물고기자리’ 방문해야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6 11: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올해는 전국적으로 개화 시기가 앞당겨졌다. 때문에 일찍부터 벚꽃축제가 한창이고, 꼭 축제가 아니어도 골목골목마다 핀 꽃을 구경하기가 좋다.

군산에서도 역시 벚꽃축제가 열리고 있는데, 4월 3일부터 11일까지 군산공설운동장에서 열리고 있다.

군산 벚꽃축제에 참여한다면 은파호수공원이며 비응항, 새만금, 선유도 등 곳곳을 방문하여 서해바다와 벚꽃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다. 군산은 원래부터 아름다운 풍경, 서해바다의 일몰을 감상하기에 좋기로 유명한데, 최근 선유도 다리 개통으로 선유도 여행이나 군산 선유도 맛집을 찾아 더 많은 인파가 몰리고 있으며, 드라이브 코스로 유명한 새만금 방조제, 군산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경암동철길마을 등 가볼만한곳도 많다.

군산 맛집도 다양해 여러 곳을 방문해볼 수 있다. 군산 횟집으로 유명한 ‘물고기자리’는 비응항에 위치한 맛집으로 유명한데, 비응항은 새만금에 가기 위해 찾는 필수코스 중 한 곳이다.

별미책방, 전라북도청, 생생정보에서 촬영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곳이며, 현지인들에게 군산 횟집 이나 맛집으로 알려진 곳이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수기로 걸러낸 1급 청정해수만을 사용하고 있다.

군산 새만금 횟집 물고기자리는 군산 여행코스나 군산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데, 내부에서 고군산도가 바로 보여 서해바다의 장관을 즐기며 신선한 회를 먹을 수 있다. 제철 마다 각각 다른 스끼다시로 이번에 군산 쭈꾸미 축제로 인하여, 쭈꾸미 샤브샤브 또한 제공하고, 그 외에 다양사이드메뉴를 한 상 차림으로 양도 푸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기룡 2018-04-07 10:13:58
여기 다녀왔는데
진짜 맛도 좋고
서비스도 너무 좋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