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렌탈샵 4월 맞이, LG퓨리케어정수기 및 LG공기청정기 렌탈 기간 한정 프로모션
베스트렌탈샵 4월 맞이, LG퓨리케어정수기 및 LG공기청정기 렌탈 기간 한정 프로모션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6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4월 봄 맞이 LG퓨리케어정수기와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 LG안마의자, LG인덕션 등과 같은 생활 가전 제품을 최대 27개월 무료 등 기간 한정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업체는 LG전자 본사의 공식 직영점으로, LG전자의 정품을 렌탈하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좀 더 믿을 수 있고, 신뢰할 수 있기에 많은 소비자들의 상담 문의와 렌탈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은 렌탈을 하는 모든 고객님께 감사의 의미로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고 있다. 

관계자는 “기존에 가전제품을 렌탈하던 업계에서는 주로 LG퓨리케어정수기가 주를 이루었지만, 최근에는 정수기뿐만 아니라 안마의자, 공기청정기 그리고 스타일러와 건조기, 인덕션 등 다양한 렌탈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고 말했다.

요즘 소비자들의 구매 또는 렌탈하기 전 이 제품이 과연 믿을 수 있는 제품인지, 디자인은 어떻게 생겼는지, 재질은 어떤 것 인지, 크기와 정수기렌탈가격비교, 후기 등을 따져보고 비교해보는데, 위의 업체에서는 전문 상담가와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렌탈했던 고객들의 후기 및 사진 등을 찾아볼 수 있어 렌탈하는데 더욱 도움이 된다.

LG퓨리케어정수기렌탈을 할 경우 LG전자 본사의 헬스케어 매니저가 주기적으로 방문, 3개월마다 살균 케어 서비스, 6개월마다 필터 교체, 1년마다 직수관 교체 등의 관리를 알아서 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은 크게 신경 쓰거나 따로 관리하지 않아도 깨끗하고 튼튼한 제품을 오랫동안 새것처럼 사용 할 수 있다.

또 LG퓨리케어정수기 뿐만 아니라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 렌탈하는 모든 제품이 헬스케어 매니저가 주기적으로 방문하기 때문에 관리가 훨씬 수월하고, 현재 LG퓨리케어정수기는 6개월 무료,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는 10개월 무료, LG인덕션은 6개월 무료, LG안마의자는 3개월 무료, LG트롬스타일러와 LG트롬건조기는 첫 달 렌탈료 무료 등 파격적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에 상담 또는 렌탈 문의를 남기거나 대표 번호를 통해 연락하면 친절한 상담사와 1:1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