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세트 교재, 온라인 서점 4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세트 교재, 온라인 서점 4월 베스트셀러 1위
  • 김동식 기자
  • 승인 2018.04.0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동식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 세트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4월 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에듀윌은 기출문제집, 핵심요약집, 부동산공법 합격노트 등 2016년 12월부터 현재까지 예스24 공인중개사 부문 17개월 연속 1위를 지키며, 수험생들의 압도적인 선택을 받고 있다.

시중에 출시된 수많은 교재 중 어떤 교재를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된다면, 베스트셀러 교재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집필진이 확인되지 않거나, 출판협회에서 검증되지 않은 교재는 활용을 지양하는 것이 좋다.

사전에 이러한 사항들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베스트셀러 교재는 그만큼 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교재이기 때문에 검증됐다고 볼 수 있기 때문이다.

1위를 차지한 에듀윌의 1차 기본서 세트의 경우 민법 및 민사특별법과 부동산학개론 교재로 구성돼 10개년 기출 분석을 통해 기출 경향을 파악할 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공인중개사를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단원 미리보기, 용어해설, 기출&예상문제 등이 수록돼 기본 학습을 돕고 있다.

셀프 회독 플래너를 함께 제공해 자연스러운 회독 학습이 가능하다. 현재 구매자에게 제28회 시험 기출, 필수암기 공식, 학개론 관련 법령, 민법 조문집 등의 부록이 증정되고 있다. 교재 구매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온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7 단일 교육기관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지난 2016년에도 자격증 교육 업체 최초로 최다 합격 공식 인증에 성공한 것에 이어 2년 연속 ‘최다배출’을 공식 인증 받은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