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주식회사, 베트남 유통 전문기업과 MOU 체결
경기도주식회사, 베트남 유통 전문기업과 MOU 체결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8.04.23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트남 호치민시에 위치한 시티마트의 지주사 Dong Hung Co., Ltd와 협력기반 구축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경기도주식회사(대표 김은아)는 경기도 내 중소기업들의 해외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베트남 호치민시에 27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시티마트의 지주사인 유통 전문기업 ‘Dong Hung Co., Ltd’와 MOU를 체결했다고 지난 23일 밝혔다.

GBC(Global Business Center) 호치민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경기도주식회사 김은아 대표와 Dong Hung Co., Ltd의 Lam Minh Huy 대표이사는 경기도내 중소기업들의 베트남 시장 판로 확대를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중소기업들의 베트남 현지 시장 진출을 위한 브랜드 구축, 마케팅 및 세일즈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에 경기도주식회사는 이종호 경기도 공유시장경제국장을 비롯한 업계 관계자들과 함께 베트남 호치민시를 방문해 한빛코리아, 엔투스 등 경기도주식회사의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들이 전시중인 GBC 호치민에서 상품 설명회를 갖는 등 베트남 시장 진출을 위한 철저한 사전 준비를 거쳤다.

김은아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을 기반으로 베트남 유통시장 진출에 적합한 중소기업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할 예정”이라며 “이를 계기로 베트남 시장진출에 관심 있는 역량 있는 중소기업들의 많은 참여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경기도주식회사는 해외 판로개척, 상품 디자인 개발, 마케팅 전략수립 등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인적, 물적 네트워크를 전폭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들과 소비자들이 직접 만날 수 있는 접점 채널을 넓히기 위해 오프라인 매장 운영은 물론 위메프, cj몰, g9, 네이버 스토어팜, 인터파크 등의 국내 대형 온라인 채널에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들을 유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