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프리, 대한영양사협회와 업무 협약
제스프리, 대한영양사협회와 업무 협약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8.05.17 21: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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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캠페인’ 으로 식습관 장려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제스프리(한국지사장 민들레)와 대한영양사협회 (회장 조영연)는 지난 11일 전국민의 과일 섭취를 늘리기 위한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공동캠페인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제스프리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키위를 제공할 뿐 아니라 키위를 포함한 다양한 과일의 영양학적 이점을 알리는 교육 및 세미나 개최를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장려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조영연 회장은 “협회가 바른 식생활 운동의 일환으로 ‘매일 먹는 슈퍼 프루츠’ 캠페인을 지속 진행해오고 있다”며 “캠페인을 통해 전국민이 키위를 비롯한 다양한 영양성분의 과일 섭취를 늘려 더 건강해지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들레 지사장은 “대한영양사협회와의 협약은 제스프리 키위의 영양학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과일 섭취를 권장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맛과 영양소가 풍부한 고품질의 키위를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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