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미용학원 부평캠퍼스, '아시아미페스티벌 미용경진대회'서 전원 수상
MBC미용학원 부평캠퍼스, '아시아미페스티벌 미용경진대회'서 전원 수상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5.2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박나래 기자] MBC미용학원의 인천 부평캠퍼스가 지난 12일 개최된 ‘2018년도 아시아미페스티벌 미용경진대회’에서 참가자 51명 전원이 수상을 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에서는 MBC미용학원 부평캠퍼스 참가자들 중 2명이 대상을 수상했다. 메이크업(발레)부문은 남인천고등학교 2학년 김유빈 학생이, 헤어 퍼머넌트9등분 종목에서는 초은고등학교 3학년 이수빈 학생이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이번 대회는 캠퍼스 청소년과 일반부 학생 총 51명이 참여했으며, 대상을 수상한 2명 외에도 △금상(4명) △은상(6명) △동상(9명) △장려상(16명) △작품상(6명) △아트상(8명)까지 참가자 전원이 상을 수여받았다.

이 같은 성과를 거둔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인천 부평점 미용학원은 대회 참가 전 학생들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대회식 맞춤 교육 및 트레이닝 사전 교육이 이뤄지고 있다.

MBC뷰티스쿨 부평점 정예랑 원장은 “원생들에게 미용경진대회 출전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들이 미용교육을 받고 있다는 자부심을 느끼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많은 국내·국제대회에서 입상자를 배출할 수 있도록 인천 MBC뷰티스쿨이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현재 MBC뷰티스쿨 미용학원은 전국 41개 지역에서 캠퍼스를 운영되고 있으며, 인천 부평캠퍼스는 다음 달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개최되는 ‘6월 미용경진대회’와 ‘9월 전국미용경진대회’도 참가를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