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성형의, 한국 선진남성의학 체험 위해 스탠탑 비뇨의학과 방문
태국 성형의, 한국 선진남성의학 체험 위해 스탠탑 비뇨의학과 방문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5.24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박나래 기자] 태국 내 성형외과 의사로 잘 알려진 Dr. Piya Rungruxsiri가 강남 신논현역에 위치한 스탠탑 비뇨의학과(원장 김도리)를 지난 23일 1박 2일간의 일정으로 방문했다. 이번 그의 방문은 남성수술 연수를 위해 방문한 것으로 스탠탑 비뇨의학과의 김도리 대표원장을 직접 만나 의료기술을 접하기도 했다.

태국 수도 방콕시에 위치한 nidaskincosmetic의 Dr. Piya Rungruxsiri는 태국에서 가장 오래된 명문대학교 Chulalongkorn University 출신으로, 현재 태국 내 대학병원에 소속돼 있으며 개인 성형외과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그는 트렌스젠더 수술 및 가슴성형 수술로 유명한 성형외과 전문의로 1년 동안 시술한 성전환 수술만 100여 건이 넘으며, 특히 태국 내 유명 여성스타들의 가슴성형수술도 담당하고 있다.

Dr. Piya Rungruxsiri는 “태국 내에서도 남성의학 마스터클래스를 수료한 김도리 대표원장의 명성이 높다"며 "태국보다 발전 된 남성 의학기술을 배우고자 스탠탑 비뇨의학과를 방문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날 스탠탑 비뇨의학과 김 대표원장은 직접 스탠탑HD 수화진피를 이용한 남성 확대 복합수술을 시연했으며, Dr. Piya Rungruxsiri는 이를 참관했다.

수술 참관 후 Dr. Piya Rungruxsiri는 “정교하면서도 특화된 수화 진피를 사용한 남성복합확대술이 상당히 혁신적이다”며 “아직 태국 내에서는 비뇨기과 전문의가 없어 고민이 많았는데 좋은 연구 및 학습의 장이 됐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스탠탑 비뇨의학과의 top6 복합확대 수술에도 관심을 표하며 “한번의 수술로 다양한 결과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이여서 매우 놀랍고, 수술 방법뿐만 아니라 김도리 원장의 인력과 인프라 구축 능력도 배워가고 싶다”고 전했다.

스탠탑 비뇨의학과 김 대표원장은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로 선진화된 남성의료기술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태국 및 동남아시아 의료진에게 지속적으로 연수를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또 그는 "해외에 있는 남성들에게도 수술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연구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