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J특공대 맛집, 독산동 크랩 전문 ‘왕게수산’
VJ특공대 맛집, 독산동 크랩 전문 ‘왕게수산’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6.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천구에서 즐기는 킹크랩, 대게, 랍스타, 민물장어 '맛집'
금천구 크랩 전문 맛집 ‘왕게수산’

[대한급식신문=박나래 기자] 지난 10년 동안 크랩 전문 식당으로 자리매김해온 ‘왕게수산’ 시흥동 본점은 생생정보통, VJ 특공대, 무한지대큐 등의 다양한 방송에 그 곳만의 맛이 소개돼 왔다.

소화 흡수력이 좋아 남녀노소 자연 건강식으로 각광받는 킹크랩, 대게, 랍스타는 불포화지방산을 함유하고 있어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크랩의 제철은 보통 겨울이라 생각하기 쉽지만 맛집 ‘왕게수산’은 수입 직송 시스템으로 1년 내내 신선하고 알찬 킹크랩, 대게, 랍스타 등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왕게수산’은 직판식당 개념으로 운영하며 킹크랩, 대게, 랍스타를 1, 2층 규모 대형식당에서 판매하고 있다.

‘왕게수산’의 크랩은 러시아, 노르웨이, 캐나다 등지에서 전량 수입에 의존하다 보니 시세별로 1인 세트메뉴 또는 kg 메뉴로 선택해서 먹을 수 있다. 따라서 주로 가족 모임이나 직장 회식장소로 이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대게와 랍스타 시세가 저렴해져 1인 세트메뉴(기본찬 6종·게장비빔밥 or 꽃게라면)와 여름철 보양식인 국내산 민물장어구이(한판 2~3인분)를 각각 4만9000원에 직판가로 즐길 수 있다.

한편 ‘왕게수산’ 본점은 구로디지털단지역 부근에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통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최근에는 잠실 ‘왕게수산’ 직영점도 오픈했다. 또한 퀵서비스와 택배로도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기 때문에 전국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왕게수산'의 예약과 주문은 시흥동 본점과 잠실 직영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