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반기만큼은 꽉 잡았다, ‘한신기업’
취반기만큼은 꽉 잡았다, ‘한신기업’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6.1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18 우수급식·외식산업전 주요출품업체 (기자재 부문)
상업용가스밥솥
상업용가스밥솥 3단 스텐

-회사명: 한신기업
-품   목: 상업용가스밥솥

4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한신기업은 취반기를 제조·판매하는 가스용 주방기기 전문기업이다.

한신기업은 중소기업청 조달청에서 성능 및 품질, 기술 등이 우수한 제품에 대해 기술력을 인정해주는 GQ마크, 성능인증(EP), 조달청우수제품 등의 인증을 획득한 바 있으며, 지난 2007년에는 특허대상을 수상했다. 이어 2009년에는 한국표준협회에서 인정하는 으뜸기술을 인정받아 대외적으로 우수성을 인증 받았다.

기존의 가스밥솥보다 우수한 성능과 밥맛을 자랑하는 한신기업의 ‘상업용가스밥솥’은 지난 2006년 12월 출시 이후 6000여대 가까이 판매됐다. 압력식으로 솥뚜껑을 만들었기 때문에 구수하고 찰진 밥맛을 낼 수 있고, 연속 재취반 시스템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대량의 밥을 빠른 시간 내에 지을 수 있다.

주 사용자가 여성이라는 점을 감안한 최소화된 높이와 함께 롤러를 탑재했기 때문에 솥을 꺼내고 넣는데 힘이 들지 않는다. 이와 함께 △온도 과승에 의한 제품의 이상과열 및 시간 초과에 의한 제품의 이상과열을 막는 안전장치 탑재 △중앙집중 가열방식 적용 △정전 시에도 사용될 수 있는 자동충전 밧데리 채용 △타공망 형상으로 제작된 배기구로 이물질 유입 방지 △착탈식 오물 받이 탑재 등이 내재돼 있다.

한신기업 관계자는 “끊임없는 제품개발과 서비스를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면서 “제품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