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맘 편한 파파쿡’ 참가자 모집
아워홈, ‘맘 편한 파파쿡’ 참가자 모집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8.06.29 1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7세 자녀를 둔 부모 대상
지난 아워홈 파파쿡 클래스에 참여한 한 가족이 아워키즈 제품으로 만든 요리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지난 아워홈 파파쿡 클래스에 참여한 한 가족이 아워키즈 제품으로 만든 요리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의 프리미엄 키즈 전문 식재 브랜드 ‘아워키즈(ourkids)’가 7월 10일까지 아빠와 함께 하는 쿠킹클래스 ‘맘(mom) 편한 파파쿡’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아워키즈는 동물복지인증, 유기농 등 350여 가지에 이르는 엄선된 국내산 식재 상품들을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 학교 2500여 곳에 유통하고 있다. 

맘(mom) 편한 파파쿡 행사는 ‘아빠와 함께 하는 요리 강습’을 주제로 7월 21일 서울 강남구 역삼로에 위치한 아워홈빌딩 1층에서 열린다.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어린이 영양교육 및 손 씻기 등 위생 교육, 셰프와 함께하는 바캉스 도시락 만들기 실습 등 알찬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참여 대상은 4~7세 자녀 및 아빠로, 참가 어린이들에게는 기념품도 증정된다.

아워홈 관계자는 “하반기에는 어린이집과 유치원들을 대상으로 공장 견학, 김장 체험 등 ‘맘(mom) 안심 스탬프 투어’를 기획해 진행할 예정”이라며 “부모와 자녀가 더 가까워지고 함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