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남은 결혼식, 단기 다이어트로 날씬하게 웨딩드레스 입자!
한 달 남은 결혼식, 단기 다이어트로 날씬하게 웨딩드레스 입자!
  • 박나래 기자
  • 승인 2018.07.16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박나래 기자] 약 한 달 뒤 결혼식을 앞두고 한창 행복할 예비신부 A씨. 그러나 그녀는 그리 행복하지만은 않다. 가장 아름다워야 할 결혼식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를 여러 차례 시도해봤지만 번번이 실패했기 때문.

A씨는 “날씬해진 모습으로 드레스를 입겠다며 드레스 고르는 것도 계속 미루고 있는데 한 달 밖에 남지 않았다니 눈 앞이 캄캄하다”며 “남은 한 달만큼은 무슨 수를 써서라도 5kg 이상 체중 감량에 성공하고 싶다”고 말했다.

결혼식을 앞두고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예비 신부들이 많다. 일생에 가장 아름다운 날의 주인공이 되는 날인만큼 최대한 돋보이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 일 것이다. 만약 다이어트에 실패해 만족스럽지 못한 상태로 식장에 들어선다면, 평생 남을 결혼 사진을 볼 때 마다 후회하게 될 것이 불 보듯 뻔하다.

그렇다면 예비신부들을 위한 다이어트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먼저 전반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식이요법을 시작해야 한다. 최대한 지방, 탄수화물 섭취를 제한하고 단백질과 저칼로리 음식인 채소 위주의 다이어트 식단을 구성하며 이를 지키도록 한다. 힘들겠지만 단 한 달, 평생 최고의 순간을 위한 다이어트인 만큼 어느 정도 감내해야 한다.

또 다이어트를 위한 운동의 경우는 지나친 팔 근력 운동은 근육질 팔뚝과 솟아오른 승모근을 만들어 예비신부의 가녀린 이미지를 해칠 수 있다. 따라서 슬림하고 쭉쭉 뻗은 가녀린 팔을 원한다면 요가 같은 근육을 늘려주는 운동 위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혼자 운동하는 것이 어렵다면, 혹은 운동에 대한 지식이 없다면 다이어트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한 달이 결코 긴 시간은 아니지만, 막상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난 뒤에는 1년보다 더 길게 느껴질 수 있다. 그만큼 폭식, 과식의 유혹도 여러 번 찾아오기 마련인데, 이럴 때 너무 스트레스를 받다 보면 오히려 폭식으로 이어져 그 동안의 노력을 물거품으로 만들 수 있어 적절히 조절하는 것이 좋다. 또한 보다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위해서는 다이어트 전문 식품 혹은 제품의 도움을 받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그중 앤뷰티 다이어트는 굶거나 식단 조절할 필요 없이 돌외추출물, 키토산, 녹차추출물 등으로 이루어진 전문 다이어트 식품을 통해 지방을 흡착하고 배출해주어 식사량을 따로 줄이지 않아도 흡수량이 적어지도록 만들어준다. 또한 전문 다이어트 플래너가 1:1 맞춤 프로세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예인 다이어트 못지 않은 관리도 받을 수 있다.

앤뷰티 다이어트 관계자는 “일생에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남기기 위한 한 달간의 노력이지만 결코 쉽지 않은 것이 사실”이라며 “다이어트 전문가의 맞춤 지도와 제품의 도움을 받는다면 결혼식장에 들어가기 전, 보다 쉽고 빠르게 원하는 몸매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