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마지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살 제거에 한 몫
써마지 리프팅, 피부 탄력 개선과 주름살 제거에 한 몫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8.07.20 1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요즘 같은 날씨엔 실내 냉방기구가 필수라고 볼 수 있다. 하지만 그 냉방기구 때문에 피부의 수분이 잃어가고, 떨어진 수분감 때문에 탄력도 떨어져 피부가 거칠어지며, 나이 들어 보일 수도 있다.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해 효과 좋다는 음식이나 화장품, 마사지 등에 아낌없이 투자를 해보지만 소용이 없다고 느껴진다면 바로 전문적인 피부 관리가 필요한 때라고 할 수 있다. 탄력을 읽은 피부를 올려줌으로서 동안피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면 눈여겨 봐야하지 않을까.

부산해운대 뮬피부과 최윤덕 원장은 “최근에는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동안 얼굴로 변신이 가능한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 대세다"며 "다양한 레이저 리프팅 종류가 있지만, 특히 써마지리프팅이 각광받고 있는데 짧은 시술시간으로도 주름과 탄력 개선을 동시에 해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고주파를 이용한 써마지 리프팅을 수년간 진행해왔는데 3세대 써마지CPT가 가장 최신 장비라고 할 수 있다"며 "얼굴에 얕은 주름부터 깊은 주름까지 케어가 가능하며 부분적으로 진행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덧붙여 "특히 눈가의 주름 때문에 나이 들어 보이는 게 고민이라면 눈가전용 써마지팁을 이용해서 진행하면 된다"고 말했다.

이 같은 써마지리프팅을 계획하고 있다면 시술 전 써마지 정품팁의 사용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필수다. 특히 너무 저렴한 시술 비용을 앞세운다면 의심해 봐야할 필요가 있는데 재사용팁, 불법팁 등을 사용하면 효과가 적은 것은 물론 화상, 멍, 색소침착 등의 부작용 우려가 크기 때문이다.

최 원장은 정품팁뿐만 아니라 피부에 대해 잘 이해하고 레이저시술의 경험이 풍부한 피부과 전문의에게 시술받길 권장하고 있다. 사람마다 피부노화의 정도와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모두에게 같은 테크닉을 이용해서 시술하는 건 좋지 않다는 것.

여름철 탄력이 떨어지고 노화가 진행되거나 점점 더 건조해지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라면 노화의 단계를 늦출 수도 있는 써마지리프팅과 같은 시술을 계획해 보는 것도 방법 중 하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