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식자재 주문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이제 식자재 주문도 모바일로 간편하게~”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8.08.10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홈, 모바일 스마트 오더 시스템 ‘TOS’ 구축
아워홈이 새롭게 구축한 모바일 식자재 주문 시스템 ‘TOS(Total Order System)’
아워홈이 새롭게 구축한 모바일 식자재 주문 시스템 ‘TOS(Total Order System)’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모바일로 아워홈 식자재를 간편하게 주문·결제할 수 있는 스마트 오더 시스템인 ‘TOS(Total Order System)’를 새롭게 구축했다고 10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식품 및 유통업계에서 모바일을 통한 거래가 증가하는 추세에 따라 현재의 주문 시스템을 획기적으로 개선한 스마트 오더 시스템을 도입했다. TOS는 아워홈 식자재를 공급받는 급식업장, 어린이집 등 모든 사업자 고객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 패턴 분석을 통해 직관적 디자인을 적용했다.

가장 큰 변화는 주문 기능과 정보 검색 간편화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인 점이다.

TOS는 제품 세트단위 주문과 지난 주문내역 복사, 즐겨찾기 등의 기능이 제공된다. 사업자는 터치 한 번으로 여러 식자재 주문을 할 수 있어 보다 편리한 환경에서 사업 운영이 가능하다.

주문·반품·결제 정보, 영업 담당자와 축산 이력 정보 등 제품 관련 정보도 쉽게 찾아 볼 수 있으며, 초성 검색, 유사어 검색 등 다양한 검색 옵션도 추가해 간단하게 조회할 수도 있다. .

아워홈 관계자는 “최근 식자재 모바일 주문이 큰 폭으로 증가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모바일 주문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며 “TOS가 아워홈과 함께하는 여러 사업자분들의 식자재 발주 및 관리 간편화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