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그린테리아 셀렉션’ 개점 100일 기념행사
CJ프레시웨이, ‘그린테리아 셀렉션’ 개점 100일 기념행사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8.09.14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프리미엄 구내식당으로 ‘이용 편의, 메뉴 개선’에서 임직원 만족도 높아
CJ프레시웨이 ‘그린테리아 셀렉션’ 개점 100일 기념행사 모습
CJ프레시웨이 ‘그린테리아 셀렉션’ 개점 100일 기념행사 모습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스마트 프리미엄 급식사업장 ‘그린테리아 셀렉션(Greenteria Selection)’의 개점 100일을 기념한 특별한 행사를 개최했다.

지난 11일 CJ제일제당 본사에 위치한 그린테리아 셀렉션에서는 개점 100일을 맞아 기존에 제공되던 ‘탕과 찌개, 철판과 오븐 요리, 구이류’로 구분된 평소 식단과 다르게 고급호텔 조식의 콘셉트를 살린 ‘세미 뷔페(Semi-Buffet)’ 형식으로 꾸며졌다.

한방 갈비찜, 미니 잔치국수, 게살 볶음밥, 후라이드 치킨, 돈육 잡채, 참치 다다끼 샐러드, 각종 타르트와 쿠키, 각종 신선 과일 등의 풍성한 메뉴로 개점 100일 기념에 걸맞은 특별한 식단을 선보였다.

또한 당일 그린테리아 셀렉션을 이용한 모든 임직원과 일반 고객들에게 100일 떡도 제공해 스마트 프리미엄 급식장 탄생을 축하했다.

CJ프레시웨이는 그린테리아 셀렉션 개점 100일에 앞서 시행한 임직원 만족도 조사에서 특히 이용 편의, 메뉴 개선 분야가 5점 만점의 4점 이상을 기록하는 등 임직원들의 호평도 이끌어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물론 Walk-Pass(스마트 무인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대기시간이 없어 점심시간의 활용성도 개선된 점, 식단 구성이 차별화된 각 코너에서 개인 취향에 따라 다양한 메뉴를 선택해 먹을 수 있어 만족한다는 의견이 대부분을 차지했다.

박선호 CJ프레시웨이 FS(푸드서비스) 사업본부장은 “앞으로 ‘그린테리아 셀렉션’과 같은 스마트 프리미엄 급식의 운영을 확장해 이용객들의 편의를 증진시키는 동시에 다양한 운영 효율 개선 노력으로 단체급식 사업의 질적 개선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힘쓰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