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면역력과 건강관리 ‘나애게’ 자색양파즙이 제격
환절기 면역력과 건강관리 ‘나애게’ 자색양파즙이 제격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8.10.24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몸이 움츠러들며, 뚝 떨어진 기온으로 면역력도 덩달아 떨어진다. 면역력은 바이러스나 세균의 위협으로부터 우리 몸을 지켜내는 힘으로, 우리 몸은 하루에도 수백 번 이상 외부 균이 침투한다. 그럼에도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건 결국 면역력 덕분이다. 

따라서 환절기에는 면역력에 좋은 음식을 챙기면 도움이 된다. 특히 면역력에 좋고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으로는 양파가 잘 알려져 있다. 양파의 겉껍질에 풍부한 퀘르세틴 성분은 활성산소를 없애고 세포 산화를 억제시켜 면역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양파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해 면역력을 지켜주고, 위장 건강을 지키는 글루타티온 성분도 풍부하다. 

이외에도 지방이 적고, 단백질 비율이 높아 혈관을 깨끗하게 해주며, 콜레스테롤을 제거해주는 효과도 있어 다이어트에도 좋다. 이 외에도 불면증과 피부미용, 스테미너 회복,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매번 집에서 양파를 요리해 먹기 번거롭다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양파즙을 먹는 것을 추천한다.

건강에 다양한 효능이 있는 양파즙 중 우리 농산물 100%로 만드는 ‘나애게’ 자색양파즙은 서해안 갯벌의 해풍으로 자라 더욱 싱싱하고 성분이 탁월한 양파로 만들었다. 무방부제, 무설탕, 무색소로 오직 양파로만 즙을 냈다.

‘나애게’ 양파즙은 좋은 양파가 생산되는 곳으로 알려진 전남 무안 양파만을 사용하여 순수 양파즙뿐만 아니라 고지혈증 예방에도 효과가 좋은 자색양파즙도 있어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올가을, 건강을 위해 양파즙을 꾸준히 섭취해보는 것이 어떨까. ‘나애게’ 양파즙은 홈페이지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