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수산물 이벤트 연다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수산물 이벤트 연다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8.12.17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0일까지 롯데마트와 함께 연어, 고등어 등 제품 선보여

[대한급식신문=김기연 기자]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롯데마트는 ‘연말 특집 노르웨이수산물 이벤트’를 열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노르웨이 수산물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오는 20일까지 전국 롯데마트에서 진행되며 일부 매장에서는 방문 고객 대상 시식 행사 및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노르웨이산 연어와 고등어는 소비자들에게 뛰어난 맛뿐만 아니라 신선함, 풍부한 영양으로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로 노르웨이 연어의 경우 건강과 다이어트를 신경 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꾸준히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데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10월과 11월에 수입된 노르웨이산 연어가 총 4538톤으로 작년 동기 대비 21%나 증가했다.

군바르 비에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 한국·일본 총괄이사는 "연어와 고등어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산물로서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될 수 있어 연말 파티에서 더욱 빛을 발할 식재료기도 하다"며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롯데마트가 준비한 수산물과 함께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이 올 한 해를 잘 마무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추현우 롯데마트 신선식품부문 수산담당 MD는 “국내에서 연어, 고등어 등 노르웨이 수산물의 인기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노르웨이수산물위원회와 함께 노르웨이 생연어와 자반 고등어를 활용한 수산물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번 행사는 다양한 노르웨이 수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