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진청, 민원서비스 ‘최우수기관’ 뽑혀
농진청, 민원서비스 ‘최우수기관’ 뽑혀
  • 김동일 기자
  • 승인 2019.01.18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안부·권익위 주관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서 선정

[대한급식신문=김동일 기자] 농촌진흥청(청장 김경규, 이하 농진청)은 행정안전부(장관 김부겸)와 국민권익위원회(위원장 박은정)가 공동 주관한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에서 2년 연속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는 304개(중앙행정기관 44개) 기관을 대상으로 △민원 행정 전략과 체계 △ 민원 제도 운영 △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만족도 등 5개 항목을 평가한다.

44개 중앙행정기관 중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농촌진흥청은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등급을 받았다.

행정안전부는 “농촌진흥청은 평가 항목 전반에 걸쳐 매우 우수한 결과를 나타냈으며, 특히 ‘이동식 농업종합병원’ 운영은 국민 복지와 만족도 향상을 위한 노력으로 매우 좋은 사례”라고 선정 배경을 전했다.

김경규 농진청장은 “앞으로도 우리 농업인과 국민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며, 고객 만족과 국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