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지오메가3, 3종 영양제 설맞이 이벤트 진행
알티지오메가3, 3종 영양제 설맞이 이벤트 진행
  • 김나운 기자
  • 승인 2019.02.0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급식신문=김나운 기자]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에 힘입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더욱 다양해지고 있다.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규칙적인 운동과 제대로 된 식단을 챙기지 못하는 현대인에게 영양제 섭취는 이제 필수가 되었다. 나에게 맞는 영양제를 선택하기 위해서는 성별과 나이, 현재의 건강상태를 고려해야 한다.

모든 연령대를 위한 영양제로 오메가3가 있다.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효능이 알려지며 다양한 연령층에서 필수 영양제로 찾고 있다.

불규칙한 식습관과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는 현대인을 위한 영양제인 오메가3는 EPA와 DHA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두뇌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수험생 영양제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최근에는 흡수율과 생체이용률을 높인 알티지오메가3 제품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여성 갱년기 증상으로 인해 다양한 건강 변화가 나타나는 중년 여성에게는 갱년기건강식품 섭취가 추천된다. 여성호르몬 부족으로 나타나는 40~50대 여성 갱년기 증상으로는 가슴 두근거림, 안면홍조, 근육통, 갱년기불면증 등이 있다.

이 때 여성호르몬 많은 음식인 석류 추출물로 만들어진 갱년기에 좋은 영양제를 복용하면 증상완화와 더불어 갱년기 건강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체내의 칼슘 보유량이 감소하기 시작하는 중·장년층에게는 뼈와 치아관리가 중요하다. 치아가 약해지면 잇몸과 잇몸 뼈에도 악영향을 미쳐 치주질환인 잇몸 염증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진다. 구강 건강을 위해서는 치아에 좋은 음식이나 잇몸에 좋은 음식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치아와 뼈 건강에 도움이 주는 칼슘과 칼슘의 흡수를 도와주는 비타민D가 함유된 잇몸 영양제 섭취를 추천한다.

헬스전문 쇼핑몰 마이파우치의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는 5일 자정까지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품목은 rTG 오메가3 제품인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갱년기 증상 완화를 돕는 ‘갱년기여성 N 미작’, 치아 및 잇몸 건강을 위한 ‘인사맥스’ 등 총 3가지 제품이다.

마이파우치 관계자는 “이 제품들은 높은 판매량을 자랑하는 설선물추천 제품”이라며 “30일부터 배송이 마감되어 미처 주문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로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